광고대행사 'RE:BIZER'(대표: 정찬모)가 요식 브랜드 '씨에스타'를 성공적으로 개업한 이후,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을 이루어낸 가운데 새로운 도약을 위해 '가든 테이블'을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RE:BIZER'가 씨에스타를 통해 요식업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씨에스타'는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조리 기법을 결합한 독창적인 메뉴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정찬모 대표는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강조하며, 씨에스타의 성공적인 운영을 자랑했다.
이번에 인수한 '가든 테이블'은 정원의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요리를 즐기고, 사람들과 따뜻한 소통을 나누는 공간으로,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 메뉴를 중심으로 한 현대적인 식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리고 'RE:BIZER'는 광고대행사로 얻은 고객님들과 사장님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고객님들과 사장님들이 필요한 점 부족한 점을 고려해서 채워서 모두가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게 최종 목표라고 했다.
'RE:BIZER'는 이번 인수를 통해 광고업계에서 쌓아온 경험과 씨에스타의 성공을 기반으로 하나의 강력한 요식업 브랜드로 성장할 가능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종합 광고대행사로서의 성공을 거둔 'RE:BIZER'가 새로운 요식업 브랜드로서 보여줄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이전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