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브랜드를 넘어, 기억되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리바이저는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인상을 설계합니다.
Branding Design
이름에서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기억되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통합적인 전략을 목표로 하여 탄탄한 브랜딩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시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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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기획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설계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을 시각적으로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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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브랜드 네이밍, 로고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이름과 상징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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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브랜드 가이드 북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위한 기준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디자인 (BI/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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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정체성과 철학
브랜드의 존재 이유와 방향성을 정의하고, 나아갈 길을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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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철학
브랜드의 존재 이유와 가치를 정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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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가치
브랜드가 지향하는 핵심 원칙을 명확히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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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및 비전
브랜드의 목표와 미래 방향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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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
이름과 시각적 상징을 통해 브랜드를 한눈에 인식할 수 있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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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밍 스토리
이름에 담긴 의미와 스토리를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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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기억에 남는 브랜드 이름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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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철학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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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ng Advantage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 리바이저 프로세스
리바이저는 브랜드의 본질을 파악하고, 전략과 디자인을 결합해 최적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효율적 커뮤니케이션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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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전 과정을 하나의 창구에서 관리해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 전달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절차 없이 매끄러운 협업이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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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시안과 명확한 방향 제안
초안 1~3안을 기반으로 테스트형 시안을 제시합니다. 데이터와 디자인 감각을 결합해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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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디자인 프로세스
단순한 결과물이 아닌, 디자인의 ‘이유’를 함께 설명합니다. 브랜드의 구조와 시각적 논리를 함께 설계합니다.
Design Process
브랜드 가치를 시각으로 구현하는, 단계별 디자인 프로세스
조사, 계획, 진행, 납품의 단계별 과정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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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조사
타겟층 조사, 경쟁사 분석 등을 통해 목적에 따라 조사하여 방향성을 논의합니다.
- 방향성/일정 조율
- 브랜드 이미지 조사
- 목적, 타깃, 경쟁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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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계획
자료 조사를 토대로 일정을 포함한 세부사항을 계획합니다.
- 디자인 방향 도출
- 레퍼런스 수집
- 벤치마킹 정리
- 방향성 중간 컨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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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진행
초안 및 시안을 제작하며 소통을 통해 수정·보완합니다.
- 초안 제작
- 시안 셀렉
- 디테일 보완·수정 작업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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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납품
최종 결과물을 전달·발주하고 작업이 완료됩니다.
- 최종 결과 원본 파일 전송
- 필요 시 발주 진행
RE:BIZER 디자인 프로세스
Digital & Print Content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콘텐츠,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으로 구현하다.
리바이저는 브랜드 특성과 산업군을 분석하여 목적에 맞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광고, SNS, 상세페이지, 인쇄물 등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1
온라인 콘텐츠
브랜드 메시지를 디지털 매체에 맞게 시각화합니다. SNS, 광고,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2
오프라인 출력물
브랜드 특성에 맞춘 인쇄물과 편집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명함, 메뉴판, 포스터, 브로셔 등 오프라인 매체를 최적화합니다.